지역

[스크랩] 석현군의 첫번째 생일

jeansoo 2012. 1. 5. 21:03

♥ 석현이의 첫번째 생일 돌잔치 ♥

 

1. 장소

충남 예산군 덕산면 사동리 361번지 리솜스파캐슬( 구 덕산 스파캐슬) 테마동 (로즈마리홀)

http://www.resom.co.kr/spa/

 

 저흰 천안에 살고 있고... 신랑 회사가 예산이라... 울 석현군 예산에서 돌잔치를 하게 되었답니다.

예산에선 장소가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한 3군데 생각하고 있다가 돌잔치 이젠 마지막이라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 대접해드리고 싶어서.. 스파캐슬로 장소를 정했답니다.  저녁 5시부터 시작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침 일찍 스파캐슬 가서 즐기시고 저녁먹으로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위 사진은 제일 큰 곳이구요...(웨딩홀 저흰 로즈마리홀로 좀 작은 곳에서 했어요 인테리어나 원형탁자 요런건 다 똑같아요.

사진을 못찍어서 스파캐슬홈페이지에서 퍼왔어요. *^^*

 

저흰 70명 예약했구요. 부페식이긴 한데 호텔이라 스티커 붙이는건 없어요. 예약한 인원수의 음식 나오구요. 인원은 초과하나 적으나 상관없구요. 스티커 붙이고 인원수 체크하고 뭐 요런거 없어서 더욱더 고급스러워 보였구요.. 더 좋은 것 같아요.

 서비스로는 케익과 샴페인 있어요. (샴페인 맛있더라구요.*^^*)

 

2. 돌복과 드레스

큰애때는 한복입고 했었는데.. 요번엔 드레스를 입어보고 싶더군요. 그래서 가족 드레스로 대여했답니다.

전 대여한 곳이 두곳이에요.

 

★ 퓨전향기 ★

http://cafe.daum.net/fusionnaraya

 

 

화이트 바비 세트에요. 요 드레스 뒷부분이 자크로 되어있는게 아니라 줄로 조여서 입는거에요.

사이즈는 엄마 55사이즈구요.. 제가 평소 옷을 66입어서 66 대여했는데 무지 크더라구요. 돌잔치가 코앞이라 바로 전화해서 말씀드렸더니 친절하게도 바로 55사이즈를 보내주시더라구요.. 55사이즈 입으니까 이쁘고요 뒷태도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 엄마 : 55 (티아라,엄마 가방, 드레스 볼레로 귀걸이)

▷ 아빠 : 110 (신랑은 와이셔츠 105 110입어서 110했더니 약간 크긴했지만 그래도 조절가능해서 괜찮았어요.)

▷ 큰아이 (여아) : 4세 3호(울 아이가 신장 92.3 몸무게 12kg인 살이 없는 아이에요. 3호입었어요.)

                            (드레스 볼레로 헤어밴드)

▷ 돌쟁이 : 턱시도 옷세트

제가 좀 귀찮게 전화도 많이 하고 요구사항도 많았는데 모두 친절하게 대응해주셨고 만족스럽게 해주셨어요.

정말 강추합니다. 요거 입고 많은 분들이 이쁘다고 해주셨어요.*^^*

 

★ 야무진 돌잔치 ★

http://cafe.daum.net/doolnara

 

 

전통한복을 입히고 싶어서 요건만 따로 대여했어요.

 

윗사진은 카페에서 퍼온 사진입니다. 요런 디자인이라는거 보여드릴려구요^^

 

석현군이 안입으려고 해서 제대로 입은 사진이 없네요. 옷이 다 풀려버리공..ㅡ.,ㅜ

그래서 사이트에서 퍼온 사진도 함께 올려봅니다. 한복 정말 예쁘고요 가격도 착해요.

모델이 입은것 똑같이 빌려서 입혔답니다. 확실히 색동한복 입히니 사진도 예쁘고 선명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3.헤어, 메이크업

★ 수라 메이크업(본점) 천안 ★

http://cafe.daum.net/SRMAKE-UP

 

이번 뿐만이 아니라 돌잔치 전에 가족 결혼식이 있어서 처음으로 수라에서 헤어랑 메이크업 받았는데요.

그땐 일반 메이크업을 했답니다. 머리는 단정하게 하구요.. 한복을 입어야 했기때문에요..^^

 

그땐 아침 일찍 7시에 했는데 아침 일찍인데도 넘 친절하고 예쁘게 잘 해주셔서 돌잔치까지도 여기서 받았답니다.

이번에도 일반 메이크업 예약하고 매달 하는 이벤트 에어브러쉬메이크업 이벤트에 참가했었죠.

이벤트 당첨 운이 없는 지라 당첨이 안되서 약간 아쉬움이 있었죠. ㅎㅎㅎ^^;;

에어 브러쉬메이크업 이나 뭐 걍 일반 메이크업이나 거기서 거기겠지...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어요..

그래서 그냥 일반 받으려다가 혹시나해서 에어 브러쉬 메이크업 받았는데 근데 정말 다릅니다. 더군다나 전 일반도 받아보고 에어브러쉬메이크업도 받아봐서... 확실히 틀린게 느껴지더라구요.

돌잔치가 늦은 시간에 하는지라.. 메이크업하고 나면 저녁엔 많이 날라가게 되 있잖아요. 근데 에어브러쉬 메이크업은 안그래요. 저녁까지 유지되더라구요.. 정말 신기 신기..ㅋㅋ 일반보다 화장도 잘 먹고 화장이 날라가지도 않고..

메이크업 받을때와 저녁때까지 유지 된다는거... 일반보다는 에어브러쉬 메이크업 강츄입니다.

예쁜 모습 더군다나 돌잔치는 한번이잖아요. 꼭 에어브러쉬 메이크업 받으세요.. 사진도 예쁘게 잘 나온답니다.^^

 

 

 

 

에어브러쉬 메이크업과 올림머리 한사진입니다. 인물은 넘 따지지 마세용^^

 

여긴 출장도 가능해서 샵방문이 어려울땐 출장 서비스 받으시면 되요... 그래서 더욱더 맘에 들어요..ㅎㅎ

 

4. 돌상

★ 팡팡드림이벤트 ★

http://cafe.daum.net/dreampartys

 

전 여기서 큰애도 하고 둘째 석현군도 팡팡드림이벤트에 맏겼습니다.

넘 친절하시구요. 또 찾아 왔다고 할인도 해주시공.... 할인도 할인이지만 전 돌상이 넘 맘에 들어서 선택했어요.

 

제가 선택한 돌상스타일은 럭셔리 쵸콜렛이에요. 넘 고급스럽죠???

 

 

 

 

 

 

 

 

 

 

 

돌상, 포토테이블, 풍선 장식까지 넘 고급스러워요.

사진도 인화해 주시고 덕담엽서도 만들어 주셨구요. 넘 예쁘게 꾸며주셔서 좋았어요. 다들 고급스럽다고 난리였답니다.ㅎㅎ

 

5. 답례품

전 답례품도 팡팡 드림이벤트에서 했어요.

http://cafe.daum.net/dreampartys

 

전 통장지갑으로 했는데요

 

모두들 넘 예쁘다고 난리였어요. 하나씩 더 가져가실려고 하는분들이 넘 많아서 애먹었답니다..ㅋㅋㅋ

통장지갑... 내 돈주고 사기엔 좀 그렇고 있으면 유용하게 쓰는 제품이잖아요.

전 요거 섞어서 80개 주문 했답니다. 인기 짱이었어요.

 

6.사회자

첨엔 사회자 안하고 아는 분께 맡기려고 했는데 갑자기 신랑이 사회자도 구하라고 하는 바람에 정말 막막했었는데... 팡팡 드림 이벤트에서 소개해주셔서 사회자 구했답니다.

원래는 메인 MC분이 오셔서 해주시기로 했는데 (아주아주 잘 본다고 하셨었거든요) 근데 갑자기 어머님이 쓰러지셨다는 소식듣고 가시는 바람에 다른 MC분이 오셔서 사회를 봐주셨어요.

다른분이 오신  그분은 잘 보면 얼마 못보면 얼마 (가격 노출은 안된다고 해서리..)  주라고 하셔서 조금은 당황스러웠지만...

ㅋㅋㅋ 암튼 사회를 넘 잘 봐주셔서.. 돌잡이 할때 넘 많은 분들이 돈을 올려놔 주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 신랑과 저의 인덕도 있겠지만..ㅋㅋㅋ(자랑*^^*) 사회자님께서 잘 봐주신 덕에 더 많이 올라오고... 또 재미있게 진행했던거 같아요.  사회자 불르는데 기본이 15에서 20만원 부르더라구요. 따로따로 구하는 것보다는 연계해서 구하는 것도 돈 절약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넘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7.스넵사진 

 큰딸 온유양 돌잔치 할때 지인한테 찍어달라해서 안부르고 했었거든요. 근데 예쁘게 나온 사진이 없어 정말 실망 했었어요. 그때 생각한건 꼭 전문 작가님 불러야지 다짐했었어요.

사진 작가님도 부랴부랴 구하는 바람에 팡팡 드림이벤트 사장님의 도움을 받아 구했어요...

(팡팡 드림이벤트 사장님 베리베리 땡큐 감사합니다..*^^*)

 

★ 베이비 스넵 스튜디오 더 아이스크림 ★

www.theicecream.kr

가격은 15만원이었구요. 덕산이 좀 멀어서 2만원 출장비 있었어요.

요기 홈페이지 들어가보시면 상품구성 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돌잔치를 두번이나 치르면서 생각한건... 어차피 하는 돌잔치 넘 아끼지 말자에요...

큰애 돌잔치 할때 좀 아껴볼라고 한복대여도 싼걸로 하고  스넵사진도 안부르고 사회자도 안부르고 머리만 미용실에서 올림 머리하고 메이크업은 제가 했었어요. 나중에 사진 나온걸 보니.. 정말 최악... 이쁘게 나오지도 않고....

글고 사회 보는 것도 재미나지도 않고.. 역시 돈들여가며 부르는 이유가 있구나라는 생각을 했었죠.

그래서 이번엔 갖출것 다 갖춰서 했더니... 음.. 사진도 예쁘게 나오고... 일단 돌잔치 분위기가 넘 재미나고 좋았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마지막으로 돌잔치날 울 석현군... 사진찍으며 여기저기 걸어다니며 돌아다니느라.. 돌잡이 할시간에 잠들어 버려서 모든 분들께 죄송스러웠는데... 한시간씩이나 기다려 주시면서 자리를 지켜주셨던 모든 분들께 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팡팡드림이벤트 사장님... 수라메이크업원장님과 선생님들 ... 사진작가님 사회자분 퓨전향기 사장님 야무진돌잔치 사장님 등등... 돌잔치 준비하면서 도와주셨던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시는 일과 사업이 날로날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아름다운 세상을 꿈꾸며
글쓴이 : 예쁜짱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