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gue

[스크랩] 아기사진 or 가족사진촬영권 사진아저씨에서 70% 할인하고 있어요

jeansoo 2011. 7. 19. 21:55

 

 

이번달 세돌맞이 한 우리 아이~~ 화보도 찍어주고 싶고

가족사진도 찍어주고 싶은 참에

 

기분좋은 소식이 있어서 알려드려요^^*

 

 

 

 

 

 

 

 

사진아저씨 촬영패키지가 51% 할인된 가격인 4,900원에 판매되는거예요.

 

스크롤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일단 정보부터 보러가세요~~~

 

 

사진아저씨 촬영패키지 정보보러가기>>>>> 클릭!!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아저씨촬영패키지 촬영권은 모두 3종류입니다.

 

 

패키지A 만원의 행복 야외촬영권 10,000원 -> 4,900원 (51% 할인)

패키지B 증명사진촬영권 16,000원 -> 4,900원 (61% 할인)

패키지C 아기사진 또는 가족사진 촬영권(택1) -> 250,000원 -> 75,000원 (70% 할인)

 

 

 

얼마전, 반명함 사진 6장 주는 거 찍는데도 2만원주고 찍었는데

사진아저씨에서는 반명함 8장 + 여권용 6장이 4,900원이라니...갑자기 배아프다는 생각이 드네요.

왜 제가 사진찍을 땐 요런 대박딜이 안뜨는지...ㅋㅋㅋ

 

유효기간이 10월 18일까지 5개월로 넉넉하기 때문에

미리 구입해두셨다가 사진찍을 일 있을때 정말 요긴할 것 같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값이 싸다가 사진이 엉망이라면

별로 찍고 싶지 않겠다지만

 

 

이건...사진도 예술이네요^^

 

 

전 이번참에 증명사진권하고 야외촬영권 구입해두려구요.

우리 아이 선유도에 가서 야외촬영 한번 찐~~하게 해줄 계획이랍니다.

 

 

패키지 3은 금액이 좀 되는 관계로(저렴하긴 하지만ㅋㅋ) 남편과 좀 더 상의해보구요.ㅋㅋ

우리 둘째 태어나서 백일 사진, 돌사진 찍을 때도 요런 패키지가 또다시 판매되었음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어요.

유효기간 찐~~~하게 1년 해주면 안될까요?

우리 둘째꺼 아기사진 촬영권 미리구입해두게요.ㅋㅋㅋ

 

 

 



 

 

사진아저씨 촬영패키지로 사용할 수 있는 스튜디오는 전국 19개 스튜디오로

우리집에서는  다다나 앤콕이 가까울 것 같아요~~

저 찍으러 가면 잘해주세요^^*

 

 

 

사진아저씨 촬영패키지 궁금하신 분은 티몬으로 가보세요^^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요런 대박딜은 쭈욱 계속되기를 소원해봐요~!!!

 

 

티몬바로가기 >>>>> 클릭!!

 

 

출처 : 사랑스런 은채와의 하루
글쓴이 : 폴라리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