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위해 VOS(고객의 소리) 관리 시스템 도입 |
17일 포항해양경찰서(서장 김현순)는 CS(고객만족) 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해 민간기업에서 활발히 시행되고 있는 VOC(고객의 소리)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자체 실정에 맞도록 제작된 VOC Management System을 구축, 시행하고 있다.
VOC Management System은 해양경찰에서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에 대해 국민들의 불편사항, 개선사항 및 칭찬사례를 여과없이 수용하여, 이를 제도에 반영함으로서 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출처 : 철도사랑
글쓴이 : 토토 원글보기
메모 :
'정치행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행자부 - 인사위 분리 잘못” (0) | 2007.02.26 |
---|---|
[스크랩] 비리 없는 경기도는 ‘포청천’ 하기 나름? (0) | 2007.02.26 |
[스크랩] 고객만족 위해 VOS(고객의 소리) 관리 시스템 도입 (0) | 2006.09.08 |
[스크랩] 주민이 OK 할 때까지…지방행정 혁신 계속된다 (0) | 2006.06.07 |
정치적 책임 (0) | 2006.04.27 |